윤 대통령 부부 “희망 나누는 설 명절 되기를…”
윤 대통령 부부 “희망 나누는 설 명절 되기를…”
  • 이인호 기자
  • 승인 2023.01.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설 인사…"정부·민간 하나 돼 새로운 도약 향해 나아가겠다"

 

윤석열 대통령 부부는 21유튜브를 통해 국민들에게 설 인사를 보냈다. 대통령 부부는 "나라 안팎으로 녹록지 않지만, 정부와 민간이 하나 돼 새로운 도약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번 아랍에미리트와 다보스 순방은 우리 국민과 기업인들이 세계 무대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모든 일정을 경제에 초점을 맞췄다"고 국민들에게 설명했다.

윤 대통령은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며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새해에는 보다 더 따뜻하고 세심하게 챙기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명절 연휴에도 땀과 열정으로 자신의 소임을 다하고 있는 근로자, 국군 장병, 경찰관·소방관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윤 대통령은 "소중한 분들과 함께 새해의 희망을 나누는 설 명절이 되기를 바라며, 올해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 여사는 "우리 사회 곳곳을 밝혀주는 모든 분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소외된 이웃을 더 따뜻하게 보듬어 나갈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윤석열 대통령 부부가 1월 21일 유튜브를 톹ㅇ해 국민들에게 설 명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대통령실
윤석열 대통령 부부가 1월 21일 유튜브를 톹ㅇ해 국민들에게 설 명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대통령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