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방문의 해’ 서울페스티발
‘전남 방문의 해’ 서울페스티발
  • 이인호 기자
  • 승인 2023.03.22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덕수 총리 현장 방문, 격려…“관광 경쟁력 확보에 지원 아끼지 않겠다”

 

322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시즌2 서울페스티벌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22개 시·군관광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등 전라남도 관광 콘텐츠 전반을 홍보하는 자리다.

한덕수 국무총리가 이날 오전 행사장을 찾았다. 한 총리는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로부터 행사취지 등의 설명을 듣고, 홍보부스를 방문해 관계자로부터 지역 관광산업 동향 등을 청취했다.

한 총리는 전라남도는 목포·보성·순천만습지 등 다채로운 관광자원을 보유, 5,000만명 이상이 찾는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역이라며, “관광은 지역의 핵심 먹거리인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관광산업과 지역경제가 조속히 활기를 되찾길 기대한다고 했다. 총리는 윤석열 정부의 지방시대는 지역이 권한과 책임하에 정책을 주도하고 중앙이 적극 지원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방공항 활성화, 관광거점 개발 등 지역관광 경쟁력 확보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덕수 국무총리가 22일 광화문광장을 찾아 ‘전남 방문의 해’ 행사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국무조정실
한덕수 국무총리가 22일 광화문광장을 찾아 ‘전남 방문의 해’ 행사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국무조정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